99도씨-news

about 99도씨

뻔한 창업 패러다임이 변한다 '앱 창업' 주목 받아

2018-07-09
수익형 앱의 선두주자 99도씨 기사 이미지

수익형 앱 전문 개발 회사 99도씨가 창업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.
99도씨의 앱 창업은 콘텐츠 등록을 할 수 있는 컴퓨터 또는 노트북 한대와, 자신이 사용하는 핸드폰만 있으면 따로 오프라인 매장 필요 없이 집, 카페, 여행지 등 내가 있는 곳, 그 모든 공간이 사무실이 된다는 큰 장점이 있다.

최근 서비스 마켓 구조로 잘 알려진 오투잡의 브랜드관 TOP5에 99도씨가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이에 따라 앱 창업 열풍이 불어올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.

99도씨 관계자는 “대부분의 창업은 카페, 음식점, PC방 등 오프라인 매장이 필수이다. 오프라인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대출, 월세, 관리비, 인건비 등 고정 지출비용이 높은 편에 속하는데 폐점률 또한 높아져가는 것을 알면서도 오프라인 창업에 아직도 붙잡혀 있는 예비 창업주분들을 보면 매우 안타깝다 앱 창업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기 바란다. ” 며
이어서 앱 창업 상품에 대하여 “프리미엄 에디션 상품은 마케팅 경험이 전혀 없지만 빠르게 수익 창출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. 99도씨의 전문가 팀이 운영과 광고를 지원하는 등 분석과 노하우를 통해 이미 수익이 나고 있는 앱을 운영할 수 있는 상품이며, 스탠다드 에디션 상품은 적은 금액과 자유도가 높은 상품으로 마케팅 경험자 혹은 대형 sns 플랫폼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. 각 상품별 메리트가 다르기 때문에 보다 현명하게 나에게 알맞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.”고 전했다.

현재 99도씨는 수익형 앱 개발에만 집중하기 위해 무분별한 개발은 받지 않고 있으며, 체계적인 시스템과 사후관리로 앱주들이 앱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.
한편 99도씨는 브랜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앱 창업에 대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.
경기도민일보, KGDM

출처 : 경기도민일보(http://www.kgdm.co.kr)